호치민 가라오케 TOP3 SECRETS

호치민 가라오케 TOP3 Secrets

호치민 가라오케 TOP3 Secrets

Blog Article

다낭이나 호치민은 대놓고 영업을 하고 (그럼에도 소방점검 올 때는 인사치레로 문을 닫습니다) 있지만 하노이는 좀 다르게 여전히 셔터 못 올리고 영업하는 곳이 많습니다. 이유는 당연하게도 하노이 가라오케 각 업주들이 연결된 공안들이 뒤를 봐주는 것도 사실이지만 그래도 수도라서, 눈 가리고 아웅이지만 표면적으로는 셔터를 내리고 간판을 끄고 영업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절대적으로 안전 하긴 하지만 그래도 이런 방식으로 현재 영업 중입니다. (지금은 하나둘씩 키고, 열고 하는 곳들 늘고 있기도 합니다)

그리고 호치민을 방문하시는 고객님들중에 로컬가라오케의 대한 환상이나 로망(?)같은게 있으신분들이 생각보다 많기에 가서 똥인지 된장인지 한번 찍어드셔보시라고 제가 아는대로 써보았습니다.

코로나 이전과 비교하면 아직은 미흡한 수준이지만 그래도 확실히 선택의 폭이 넓어진 느낌이 든다.

이곳 역시 표본이 적어서 순위를 매길 수가 없었고 차차 순위를 매겨 볼 수 있기를 바란다.

그러니 가능한 일찍 가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한국 가라오케를 방문 시에는 전화로 미리 예약을 하거나, 전화로 현재 들어갈 수 있는지 물어보는게 필요합니다.

대부분 갤러리로 간 손님은 조금 늦어지는 때도 있지만 대부분 짝을 다 맞추고 놀아서 좋다는 평이다.

한 가게의 마담과 실장들이 그대로 다 옮겨 왔으면 그만큼의 성과가 있어야 했는데

계산서에 장난질하고 바가지씌우고 이방 저방 메뚜기 뛰는 꽁가이에다가 팁도 더 많이 뜯긴다.

만약 처음 베트남을 방문하셔서 가라오케에 갈 예정이시라면 아래의 방법으로 방문하시면 됩니다.

하노이 가라오케가 저희가 동남아에 기대하는 그런 모습은 아닐 겁니다. 하지만 가라오케만큼 한 번에 많은 매니저를 볼 수 있는 장소도 없습니다. 그리고 하노이 애들이 괜찮아요.

메뚜기도 단점 입니다 로컬 가라오케 특징 중 하나인데, 앉혔다고 내 방에만 있는것이 아닙니다 다른방에 초이스도 들어가고 거기서 초이스 되면 이방 저방 왔다갔다가 기본 시스템 입니다 한시간 이상을 혼자 앉아있어야 할때도 있습니다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코코는 주재원 가라오케야~ 라는 생각을 갖고 있었는데 요즘 들어서 그런 생각이 here 좀 가시고 있다.

한국인이 운영하는 로컬 가라인 야누스는 김실장님이 매니져로 가게를 운영하고 있지만 실제로 주인은 베트남 사람이다.

Report this page